스타렉스 12인승 가격, 장점, 기능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왜건은 생산과 조립이 1997년에 최초로 시작되어 현재까지 약 20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자동차이며 자동차 종류 중에서도 승합 자동차로 분류되어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는 자동차입니다. 그리고 부분변경이 2018년에 단행되어 1년째 지금의 자동차 모델이 판매되는 중입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왜건은 공기 흡입 벤트를 스타렉스 하단에 얇은 가로 라인으로 탑재하여 더욱 매력있는 앞모습을 자랑하며 자동차 보닛 상단에 전면 유리 끝단으로 이어지는의 캐릭터라인을 적용하여 미니멀리즘한 스타일을 시각적으로 묘사합니다. 또, 앞 범퍼의 폭을 대부분의 면적을 차지하도록 만들어 승합차 특유의 묵직한 자동차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또한 로커 패널을 볼록한 라인으로 멋을 더해 다이나믹한 자동차 옆태를 묘사하고있으며 후면 와이퍼를 뒷 유리에 세팅하여 항상 깔끔한 후방 시야를 드러내고있습니다. 여기에 후면에 한글 ㄷ모양의 리어램프를 부착시켜 스타렉스가 가진 유니크함을 그려내고있습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왜건은 글로브 박스는 동승석 전방에 훌륭한 조작감의 장점을 가지고 위치하고 조수석에는 열선과 매뉴얼 시트 조절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편리한 그랜드 스타렉스 12인승 탑승이 가능케합니다. 또, 센터 디스플레이를 8인치의 플로팅 타입 형태로 중앙에 탑재하여 확인하기 쉬운 형태로 운전자에게 각종 영상 정보를 전달합니다.




현대만의 튼튼한 A필러 가니쉬는 12인승 모든 좌석에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전방 탑승자에게 제공하며 운전자를 감싸고 있는 듯한 도어 트림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세련된 디자인의 장점을 누릴 수 있게합니다. 키큰 사람에게도 좋은 좌석의 헤드룸은 12명의 모든 사람에게 여유로운 드라이브를 제공합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왜건은 눈에 보이지 않는 사각 지대 커버를 가능하게 하는 후방 감지 센서를 장착하고있으며 가파른 경사로에서도 안전함을 가능케 해주는 경사로 밀림 방지 기능을 탑재하고있습니다. 또한 안정된 차체 자세 유지를 확실하게 만들어주는 차체 자세 제어 장치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왜건은 140-175hp의 최대 출력, 싱글 터보의 과급방식, 자동 5단, 수동 6단의 변속기의 세부 제원을 보여줍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12 왜건의 가격은 조건에 따라 최대 2950만원에 형성되어있습니다.

자동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