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 투리스모 11인승 알아보기 : 성능 가격 스펙

코란도 투리스모 11인승은 차량 제조에 관련된 모든 과정을 쌍용 자동차에서 담당하는 카니발의 유일한 대항마 차량이며 생산 및 제조 공정을 대한민국 평택에 설립하여 국내와 글로벌 시장으로 유통되는 차량입니다. 그리고 이전 모델인 로디우스가 2004년에 최초로 등장하여 현재까지 대략 15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코란도 투리스모 11인승은 포그 라이트를 얇고 길다란 모양으로 내장하여 깔끔한 디자인과 기능성의 장점을 운전자가 느낄 수 있도록하며 제조사 로고를 그릴 한 가운데에 부착하여 깔끔하게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자합니다. 또, 차량 가장 앞부분에 좌우로 길게 늘어져있는 그릴을 장착하여 전폭이 더욱 넓어 보이는 차량 이미지를 구사합니다.





또한 도어 하단 로커 패널을 밟고 올라갈 수 있을만하도록 디자인하여 사용자를 생각한 측면 모습을 선사하며 어프로치 앵글을 높은 폭으로 유지하여 활용성있는 주행을 과시합니다. 또, C 필러를 짧지 않은 길이로 적용하여 넓은 시야를 가진 차량 후면 디자인을 완성하고자합니다.




코란도 투리스모 11인승은 클러스터 하우징 각도가 시트 포지션보다 높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정보를 주행 중에도 부드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하고 중앙 모니터를 계기반보다 아래에 있는 형태로 설치하여 직관적으로 차량 정보들을 운전자에게 전달합니다. 또, 전방 계기반 내부에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삽입하여 차량 정보를 편안하게 운전자에게 선사합니다.




차량 루프를 받치고 있는 두꺼운 두께의 A필러 가니쉬는 단단한 안전성을 탑승자 모두에게 제공하며 도어 하단부에 크지 않은 용량의 수납 공간이 제공되어 있어 보다 깔끔하게 물건 정리를 할 수 있도록합니다. 도어 암레스트 위쪽에 사용감을 고려한 도어 인사이드 핸들이 있어 우수한 차량 사용성을 자랑합니다.




코란도 투리스모 11인승은 편리한 정속 주행 환경을 만들어주는 에코 크루즈 컨트롤이 제공되고있으며 안전한 야간 주행을 위한오토라이트 컨트롤 시스템을 가지고있습니다. 또한 보다 밝은 차량 실내가 구현되게 해주는 LED 룸램프를 가지고있습니다.




코란도 투리스모 11인승은 후륜구동, 파트타임 4륜구동의 구동방식, 자동 7단의 변속기, 디젤의 연료의 세부 제원을 보여줍니다.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11인승의 가격은 조건에 따라 최대 3524만원에 형성되어있습니다.

자동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